NEWS

뒤로가기
제목

출산 육아 용품 전문 기업 마더케이, 미혼모 후원 물티슈 12,000팩 기증

작성자 (주)마더케이(ip:)

작성일 2019-09-18

조회 58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출산 육아 용품 기업 마더케이가 지난 15일 홀트아동복지회에 미혼 양육모를 위한 아기 물 티슈 1만2000팩을 후원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홀트아동복지회에 기증한 '케이맘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는 자연주의 콘셉트와 합리적인 가격대를 지향하는 마더케이의 세컨드 브랜드 '케이맘'의 아기 물티슈다.


케이맘 아기 물티슈는 안전성과 높은 퀄리티로 입소문을 통해 엄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마더케이는 미혼 양육모들을 위해 지난해부터 홀트아동복지회에 마더케이의 일회용 수유패드 300박스, 분유 저장팩 600박스 등 실질적으로 육아에 필요한 아기 용품들을 기증해 왔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육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들을 돕게 돼서 기쁘다"며 "올해에는 마더케이의 사회 공헌 캠페인과 함께 홀트아동복지회의 다양한 복지 사업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더케이는 기부 활동뿐만 아니라 차상위가정의 주거 개선을 위해 설립된 연탄은행에도 정기 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0월에는 서울시 장난감 나눔 축제에 물티슈와 유아용품을 후원하는 등 내외적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행복한 사회 만들기를 실천해 왔다.


마더케이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 사회에 대한 나눔으로 보답한다는 의미로 2015년부터 마더케이 사회 공헌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마더케이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엄마들과 함께하는 케이맘 봉사단을 꾸려 분기별로 꾸준히 활동할 예정이며 수익금 일부를 제품으로 사회에 기증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다.

 

에이빙 뉴스 최소영 기자

(*보도일자: 2015.01.29)

첨부파일 마더케이 홀트아동복지회.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