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열탕소독에도 안전한 PPSU 신생아 젖병 출시 2019-09-19
마더케이, 열탕소독에도 안전한 PPSU 신생아 젖병 출시 2019-09-19

출산준비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는 안전성과 편리함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PPSU(폴리페닐설폰) 소재의 신생아 젖병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더케이 신생아 젖병은 내열성과 내구성이 높은 PPSU소재로 만들어져 열탕 소독에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유리소재 젖병보다 훨씬 가벼우면서도 깨지지 않아 아이가 혼자 들고 먹을 수 있다.


또 마더케이는 경도 20도의 고급 연질실리콘으로 젖꼭지를 제조해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으며, 아기가 모유를 빨 때의 혀와 턱의 움직임에 따라 고안된 미세한 굴곡

디자인은 모유 수유 하던 아이라도 거부감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배앓이 감소를 위한 양방향 공기 밸브 시스템은 어느 방향으로 쥐고 먹어도 배앓이로부터 안전하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젖병과 젖꼭지 모두 최고급 소재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안전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였다”며 “마더케이 젖병은 젖꼭지를 빨대로만 바꿔 끼워주면 아이가 자란 후

빨대컵으로도 계속 사용 가능해 활용도까지 높인 신생아 젖병이다”라고 밝혔다.


마더케이 PPSU 신생아 젖병은 180ml, 280ml 두 가지 용량의 각각 핑크, 블루, 퍼플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데이터넷 정용달 기자

(*보도일자: 2016.05.17)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