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2019-09-19
마더케이,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2019-09-19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가 성장 잠재력을 갖춘 유망 중소기업에게 주어지는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됐다.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하는 ‘2016 유망중소기업’수여식은 경기도 남북부 전 지역 소재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매출액, 안정성, 개발 투자율, 사회 공헌 등 내부 역량은 물론 사회 기여도까지 기준으로 두고 심사를 거쳐 유망기업을 선정하는 자리다.  
     
 이에 마더케이는 성남시에서 7개 기업이 선정된 가운데 유아용품 관련 업종에서는 단일 선정됐다.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라는 생각을 모토로 안전함, 간편함, 아름다움을 지키려 한 제품 개발의 결과가 소비자들에게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서도 인증 받아 더욱 내실 있는 기업으로 올라 선 것 같아 기쁘다"라며 "유망중소기업 인센티브에 힘입어 해외 시장 진출에 더 박차를 가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더케이는 ‘2016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수상을 받은 바 있으며 중국 법인을 설립과 함께 호주, 말레이시아, 태국 등 진출국 전시회 참가, 현지 파트너사와 제휴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진출 시장을 넓혀 가고 있다. 


시선뉴스 박혜연 기자

(*보도일자: 2016.10.25)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