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편리한 수유를 위한 신제품 출시 2019-09-19
'마더케이' 편리한 수유를 위한 신제품 출시 2019-09-19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는 수유패드 신제품 2종과 수유전용 티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인 ‘1mm THIN 수유패드’와 ‘ 울트라라이트 1.5배 수유패드’는 자사의 기존 제품 라이트 수유패드, 프리미엄 밤부 수유패드에 이어 모유량에 따른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 1mm THIN 수유패드는 초슬림 1mm 두께를 구현하고 흡수력이 좋아 많은 모유 량에도 산뜻한 착용 감을 제공한다.  
     
울트라 라이트 1.5배 수유패드는 넓어진 흡수 면과 강화된 중앙 흡수 쿠션으로 자사 라이트 수유패드보다 흡수력이 1.5배 뛰어나 모유 량이 많은 수유 부와 장 시간 외출 시 용이하다.모유수유티슈는 모유 수유 전과 후에 엄마 가슴을 청결을 유지하기 위한 수유부 전용티슈로 정제수 함량 100% 티슈를 멸균 포장했으며 2매입 개별 포장 처리를 통해 사용 시 간편함과 휴대성을 높였다.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모유수유는 개인별로 편차가 큰 만큼 수유용품도 시기, 양에 따라 원단,모양 등을 차별화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엄마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생각’이라는 모토를 실현해 나가기 위해 앞으로 수유패드, 모유저장팩 등 기존에 있던 제품을 다양화 함과 동시에 수유티슈와 같은 새로운 제품으로 수유용품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자세한 사항은 마더케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선뉴스 임명훈 기자

(*보도일자: 2016.11.03)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