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제53회 무역의 날 장관상 수상 2019-09-19
마더케이, 제53회 무역의 날 장관상 수상 2019-09-19

출산육아전문브랜드 마더케이는 12월 5일 제 53회 무역의 날에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 했다고 20일 밝혔다.무역의 날 표창은 수출의 질적 고도화, 해외시장 개척 등 무역 산업에 공헌한 우수 기업 및 유공자에 매년 12월 5일 무역의 날마다 주어지는 상이다.이 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마더케이는 2010년 설립 이후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라는 생각을 모토로 아기 지퍼백, 건티슈, 수유패드 등 전 육아 용품 카테고리에 걸쳐 안전함과 새로움을 동시에 담은 제품을 직접 기획하고 설계, 유통하는 전문 기업이다.

마더케이는 몇 년 전부터 해외 시장을 목표로 오프라인 유통 확대, 출산육아 전시회 참가 등의 활동으로 현재 미국,뉴질랜드,말레이시아 등 9개국에 진출 해 있다. 중국에는 올해 마더케이 현지 공식 법인 설립을 완료해 공격적인 현지 맞춤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경기도유망중소기업,VIP 아시아 어워드 등을 수상했다.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올해는 각 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주력 제품 소개와 마케팅에 노력을 더욱 쏟은 결과 전년 대비 수출량이 100% 이상 상승하는 좋은 성과와 함께 수상도 하게 되어 기쁘다”며 “내년엔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중국 시장과 최근 진출한 북미 시장에서의 활동으로 더욱 큰 수출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한편, 마더케이는 올해 아기젖병, 빨대컵 출시에 이어 2017년에는 기저귀,천연세제 등 전 육아용품 군으로 상품 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데일리 그리드 임영규 기자
(*보도일자:2016.12.21)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