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케이맘 ‘Zero-Dust’ 친환경 아기세제 등 6종 라인업 출시 2019-09-23
케이맘 ‘Zero-Dust’ 친환경 아기세제 등 6종 라인업 출시 2019-09-23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의 세컨드 브랜드 케이맘이 친환경 아기세제 제로더스트(Zero Dust) 세제 6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밝혔다.

제로더스트 친환경세제는 파라벤, 인산염, 인공색소, 표백 성분 등 7가지 유해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세제 라인으로, 아기 옷 빨래에 적합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얼룩제거제와 아기용품 세척에 좋은 젖병세정제, 이 외에 욕조 & 다목적 세정제, 손 세정제까지 총 6종 라인으로 출시됐다. 신제품 모두 초 순수 정제수(R.P.P Water)를 사용, 물과 세정 성분의 결합력을 높여 묵은 때, 찌든 때까지 세탁해준다.

제로더스트 신생아세탁세제는 중금속 제거 특허 기술을 적용, 최근 계절 구분없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 및 납, 카드뮴 중금속까지 제거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며 천연유래 성분의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친환경 세제다. 함께 출시된 제로더스트 섬유유연제 또한 피부의 알러지를 유발하지 않는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안전하다. 또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섬유유연 효과는 물론, White Floral의 부드럽고 풍부한 향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한편, 세척제 라인은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성분을 사용해 직접 사용하는 엄마아빠의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도 아기 용품에 뛰어난 살균효과를 자랑한다. 젖병세척제는 과일이나 채소 세척도 가능할만큼 안전한 1종세제이며, 옥수수, 감자 유래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잔여물 없는 깨끗한 헹굼력이 특징이다.

욕조 & 다목적 세정제는 아기 욕조, 유아용 변기 뿐 아니라 화장실, 부엌의 오븐, 전자레인지 등 집안 곳곳의 찌든 때 제거에도 탁월하다. 얼룩제거제는 섬유 손상을 최소화 하면서 이유식, 과일, 주스 얼룩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손 세정제는 풍성한 거품과 촉촉한 보습력으로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알맞은 제품이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최근 아기의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가 계절에 관계없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 아기 옷 섬유질 내 미세 세균, 먼지까지 세척해줄 강력한 세제를 찾는 육아부모들이 많아지는 추세이다”며 “케이맘 제로더스트 세제는 미세먼지 제거에 탁월하면서도, 환경부의 까다로운 성분 검사를 통과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친환경세제다”고 말했다.

친환경세제인 케이맘 제로더스트 세제.세정제 6종은 공식 온라인몰 마더케이몰과 티몬,위메프,G마켓 등 전 온라인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데이터넷 강석오 기자

(*보도일자: 2017.08.30)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