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X케이맘, 33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서 케이맘 기저귀, 친환경 세제 선보인다. 2019-09-24
마더케이X케이맘, 33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서 케이맘 기저귀, 친환경 세제 선보인다. 2019-09-24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와 세컨드 브랜드 케이맘이 오는 28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부스 내에 별도 케이맘 체험존을 설치하여 신제품 처음 팬티기저귀 및 보들보들 밴드기저귀, 제로더스트 친환경세제 라인을 선보인다. 기저귀 촉감, 흡수력은 물론 환경부의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로더스트 프리미엄 친환경세제의 향, 세정력을 시연할 예정이며, 더블지퍼백 패키지, 젖병 세척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로더스트 친환경세제 샘플 3종을 증정하는 등 고객에게 제로더스트 친환경세탁세제 체험기회를 확대, 제공된다.


이 외에도 PPSU 신생아 젖병 트윈팩과 일회용 젖병으로 구성된 기본 수유 준비 패키지, 순면 아기건티슈 실속 패키지 등 마더케이 대표 출산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초기 이유식 준비에 필요한 이유식 밀폐용기, 실리콘 이유식 스푼, 이유식 저장팩 등 기존 출산용품에서 확장된 이유라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부스 방문 선착순 고객과 SNS 현장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기저귀 샘플 증정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로 케이맘 팬티기저귀, 얼룩제거제, 세탁비누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마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유아용품의 안전성이 화두가 된 가운데, 마더케이 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신뢰를 주고자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케이맘 체험존을 특별히 마련했다라며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확장된 이유용품을 선보여 출산용품을 넘어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마더케이 부스는 코엑스 BB205번 부스에 위치하며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데일리 김동준 기자

(*보도일자: 2018.02.09)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