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일회용 젖병 아기 건티슈, 아기랑 해외여행할 때 필수품 제안 2019-09-24
마더케이 일회용 젖병 아기 건티슈, 아기랑 해외여행할 때 필수품 제안 2019-09-24

겨울 내 기승을 부리던 강추위가 잦아들면서 아기랑 외출,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육아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외출 시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아기를 케어해 줄 육아용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는 아기와의 나들이 필수품으로 마더케이 일회용젖병과 순면 아기건티슈를 추천했다.

마더케이 일회용 젖병은 일회용 젖병 비닐과 함께 육아부모들 사이에서 외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일회용 젖병에 일회용 젖병 비닐만 교체, 사용하면 다회의 수유가 가능하며 일회용 젖병 비닐이 모유저장팩, 분유저장팩과 젖병의 역할을 동시에 하기 때문에 분유케이스, 젖병이 필요하지 않아 외출짐이 현저히 줄어든다. 또한, 일회용 젖병 비닐은 1회 사용 후 폐기하면 되기 때문에 젖병 소독에 대한 번거로움도 줄여준다. 이유식을 하는 아기라면 빨대 스트로우로 호환, 일회용 빨대컵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도가 높다.

활용도가 다양한 마더케이 순면 아기건티슈는 가제손수건, 아기손수건 대체품으로 사용 가능하여 외출해서도 안전한 이물질 케어가 가능하다. 첨가물이 없는 100% 순수 목화 순면 소재로 연약한 신생아 피부에도 안전하다. 또한 1회용이기 때문에 재사용이 빈번한 가제손수건에 비해 위생적이며 사용한 가제손수건 세탁에 대한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신제품으로 출시된 순면건티슈 40매는 와이드형 캡 장착으로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기존 15매보다 많은 40매 함량으로 외출 시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마더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마더케이 일회용 젖병과 순면 건티슈 40매는 소재의 안전성은 물론 이용의 편의성까지 고려하여 제작된 육아용품이다라며 마더케이에서 제안하는 외출필수품을 이용하여, 아기와의 행복한 추억을 쌓는 나들이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일회용 빨대컵, 이유식 밀폐용기, 이유식 저장팩 등 이유식 아기를 위한 외출 필수품을 마더케이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데일리 김동준 기자

(*보도일자: 2018.03.15)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