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아기와 여행 필수 육아템으로 일회용 젖병, 지퍼백 등 제안 2019-09-27
마더케이, 아기와 여행 필수 육아템으로 일회용 젖병, 지퍼백 등 제안 2019-09-27

연일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이에 아이와 함께 여행을 수월하게 해주는 육아용품의 구매가 늘고 있다. 출산 육아 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필수템을 제안했다.

아기와 함께 여행 시 가장 신경 써야 할 것은 아이의 식사이다. 아직 수유를 하는 아기는 물론 이유식 및 간식까지 아이용으로 미리 준비하자면 짐이 하나 둘씩 늘어난다. 이럴 때 짐을 덜어주는 아이템으로 일회용 젖병이나 빨대컵을 챙기면 훨씬 수월하다.

마더케이 일회용 젖병과 빨대컵은 이미 육아부모들 사이에서는 외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제품으로 일회용 젖병에 젖병 비닐만 교체해 사용하면 여러 번 수유가 가능하다. 일회용 젖병 비닐이 모유, 분유 저장팩과 젖병의 역할을 동시에 할 뿐만 아니라 젖병, 스파우트컵, 빨대컵까지 꼭지만 갈아 끼우면 모두 호환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이유식을 시작한 아기라면 이유식 용기 또는 이유식 저장팩을 추천한다. 특히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이유식 저장팩은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바로 먹일 수 있어 무거운 짐을 덜어준다.

또한 아기 옷, 장난감 등 아기 용품은 필요한 양만큼만 소분해서 아기 전용 지퍼백에 보관하는 것이 좋다. 아기 옷, 물건들이 가방에서 뒤섞이지 않아 위생적이며 필요한 물건들을 찾기 쉽기 때문이다.

아기 지퍼백을 업계 최초로 만든 마더케이는 작은 아기 용품부터 부피가 큰 용품까지 최적화된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큰 사이즈는 밑면이 있어 넓게 많은 물건들을 담을 수 있다. 아기들이 물고 빠는 치발기부터 각종 아기 용품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첨가물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건티슈를 소분해서 사용할 때마다 물을 적셔 사용한다면 더욱 위생적으로 아이를 케어할 수 있다. 

마더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마더케이 제품들은 육아를 좀 더 편하고 안전하게 하자는 이념으로 고안된 제품이 많기 때문에 외출, 여행 시 더욱 유용하게 쓰인다.” 마더케이가 제안하는 여행 필수품으로 행복한 여름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기와 여행을 편리하게 해주는 일회용젖병, 일회용 빨대컵, 아기 지퍼백 등은 마더케이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