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케이맘, 제 34회 코엑스 베페 베이베페어에서 다양한 출산준비용품 선보여 2019-09-30
마더케이 케이맘, 제 34회 코엑스 베페 베이베페어에서 다양한 출산준비용품 선보여 2019-09-30

프리미엄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와 세컨드 브랜드 케이맘이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첫 출산으로 무엇을 사야 할 지 모르는 예비맘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은 물론 부스 내 케이맘 체험존을 설치해 기저귀와 친환경 세제를 직접 보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먼저 국민 아기 지퍼백이라고 불리며 출산 준비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마더케이의 지퍼백을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기 지퍼백, 더블 지퍼백을 사이즈별로 구성해 패키지만 구매해도 출산준비가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이외에도 조리원 패키지, 출산 빨래 패키지, 일회용 젖병 패키지 등을 준비했으며 제로더스트 친환경 세제 샘플을 증정하는 등 고객에게 제로 더스트 친환경 세탁세제 체험 기회를 확대 제공한다.

또한 8주년을 기념하며 타임세일 및 금, , 일 특가 세일도 진행한다. 매일 12시에서 2시까지는 제로더스트 친환경 세탁세제(솝향)88개 한정으로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 , 일요일에는 이유식 용기 직사각형 3종세트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마더케이 공식 SNS와 친구를 맺은 후 응원 댓글 작성 시 케이맘 기저귀 샘플, 부직포 가방을 증정하며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안전한 제품으로 육아 부모들에게 사랑받은 마더케이가 올해는 8주년을 맞이해 베페에서도 다양한 특별혜택을 준비했다출산준비를 앞둔 예비맘들은 마더케이 부스를 방문한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고 전했다.

마더케이 부스는 코엑스 BB240번 부스에 위치하며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타임즈 이하나 기자

(*보도일자: 2018.08.21)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