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2018 독일 쾰른 국제 유아용품 박람회’ 참가 2019-09-30
마더케이, ‘2018 독일 쾰른 국제 유아용품 박람회’ 참가 2019-09-30

엄마들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생각 마더케이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세계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박람회인 독일 쾰른 국제 유아용품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8 쾰른 유아용품 박람회(KIND+JUGEND) 세계 3 유아용품 박람회로 마더케이는 이번 전시회에 처음 참가한다.

 

마더케이는 프리미엄 출산,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그동안 최고의 품질과 안전성으로 국내에서는 믿고 쓰는 브랜드로 인식되어 있다. 또한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다양한 국가들의 대규모 유아 박람회에 참가하며 세계 주요 국가와 파트너쉽을 맺고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지퍼백 일회용 젖병, 각종 저장팩 다양한 마더케이 제품을 전시한다. 아기 지퍼백은 대한 민국 최초로 출시해 출산, 육아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마더케이 대표 제품이다.

 

또한 일회용 젖병은 외출 젖병 하나와 젖병 지퍼백만 챙겨 일회용 젖병 비닐만 교체하면 여러 번의 수유가 가능한 외출 필수 품목으로 최근에는 아름다운 컬러와 디자인이 어우러진 힐링 시리즈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그동안 마더케이는 상해, 홍콩 등 다양한 국제 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유럽쪽 바이어들에게 마더케이를 소개하고 유럽 진출의 초석을 다질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고 전했다.

한편, 마더케이는 엄마들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생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최고의 품질과 안전성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출산,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더 웹데일리 함현선 기자

(*보도일자:2018.09.20)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