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비우고 채우는 아름다운 기부 습관 '비채박스 캠페인' 실시 2019-12-24
마더케이, 비우고 채우는 아름다운 기부 습관 '비채박스 캠페인' 실시 2019-12-24

엄마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생각 마더케이가 아름다운 기부 문화를 위한 비채박스(비움과 채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비채박스 캠페인은 비우고 채우는 박스라는 뜻으로 구매한 물건을 받은 후 박스를 그냥 버리지 않고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 육아용품 등을 담아 택배로 보내면 기부가 된다.

한번 쓰고 버리는 택배박스가 아닌 비채박스를 통해 재활용하는 것은 물론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나눔의 가치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하고 기부 문화를 확산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마더케이 비채박스 캠페인은 12월부터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 스토어와 함께 한다.

마더케이 물건을 구매한 고객은 택배 물품을 수령한 후 기부 품목을 동봉된 인수증과 함께 채운 후 마더케이 고객 센터에 유선 접수하면 택배를 수거해간다. 수거한 기부 물품은 굿윌 스토어로 전달되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판매된다.

의류, 신발, 책 등과 같은 컨디션이 괜찮아 재판매가 가능한 제품이어야 기증할 수 있으며 자세한 기증 가능한 품목은 마더케이 공식몰, 굿윌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런칭 이후에는 직원들도 기부활동에 동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그동안 마더케이는 엄마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기울여 왔는데 그 중 상당수의 엄마들이 기부 참여에 대한 의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이런 마음들이 모여 비채박스와 같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캠페인이 실시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미래를 살아갈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고 전했다.

한편, 마더케이는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 개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사탕수수 추출물로 만들어 탄소 배출 저감 효과가 있는 에코 아기 지퍼백12월 출시한다.


아시아 타임즈 이하나 기자

(*보도일자: 2018.12.05)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