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나눔 활동 활발 2019-12-24
마더케이,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나눔 활동 활발 2019-12-24

엄마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생각 마더케이가 연말을 맞이하여 아름다운 기부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최근 추운 겨울을 맞이해 사회 각계 각층의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마더케이도 이런 행보에 함께 동참하고 있다.

먼저 장애아동과 비장애아동이 함께 교육받으며 생활하는 어린이집 승가원에 장애 아동들이 외부 활동이나 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200만원 상당의 아기 지퍼백을 기부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기부를 약속했다.

또한 홍익영아원, 혜명보육원 등의 업체에 1억원 이상의 물품을 기부했으며 내년에도 기부는 계속될 예정이다.

마더케이는 기부 외에도 최근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지난 4일부터는 구매한 물건을 받은 후 박스를 그냥 버리지 않고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 육아용품 등을 택배로 보내 기부하는 비채박스 캠페인을 시작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시행 후 많은 고객들이 문의 및 기부 물품을 접수하는 등 캠페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직원들이 동참해 개인 물품을 기부하는 등 비채 박스 캠페인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기 지퍼백을 사탕수수 폐당밀을 사용해 재생 가능한 친환경적인 원료로 만든 에코 아기 지퍼백을 출시해 환경 보호에도 힘을 쓰고 있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면 내 아이는 물론 세상 모든 아이들이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을 것이다라며 이런 마음을 받아 아이들의 미래 환경을 위한 다양한 나눔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마더케이는 미혼모를 위한 물티슈, 수유패드, 유아용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기부 활동을 수년째 해오고 있으며 이른 둥이를 위한 저용량 초유 저장팩을 기획, 출시하는 등 아이들과 엄마의 행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감신문 인터넷 뉴스팀

(*보도일자: 2018.12.26)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