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고성 산불 피해 지역에 물티슈, 세제 등 구호 물품 전달 2019-12-24
마더케이, 고성 산불 피해 지역에 물티슈, 세제 등 구호 물품 전달 2019-12-24

엄마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생각 마더케이가 지난 19일 산불로 피해를 입은 고성 지역 주민에게 케이맘 물티슈와 제로더스트 세탁 세제를 기부했다.

지난 4일 발생한 고성 지역 산불은 고성과 속초 지역의 주택 518채가 불에 타 이재민 1072명이 발생했다. 이로 인해 많은 이재민들이 임시주거시설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가전제품 및 생활용품이 다 불에 타 가전제품, 식료품, 생필품 등이 많이 필요한 상태이다.


마더케이는 산불 피해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생활용품 중 물티슈와 세제를 긴급 지원했다. 이외에도 고성과 속초 지역 주민들에게 필요한 식료품, 속옷, 양말 등 생필품을 직원들이 개인적으로 구호물품을 모아 마더케이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인 비채박스를 통해 접수했다.


마더케이 X 케이맘 김민정 대표는 산불로 많은 피해를 입은 이재민에게 이번 기부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하루 빨리 복구되어 일상으로 돌아가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마더케이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다.” 고 전했다.


데일리 시큐 우진영 기자

(*보도일자: 2019.04.24)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