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케이맘, 천연 친환경세제 베이킹소다, 구연산, 과탄산소다 3종 출시

작성자 (주)마더케이(ip:)

작성일 2019-09-19

조회 58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출산육아용품 전문 기업 마더케이의 세컨드 브랜드 케이맘이 천연 유래 친환경세제 베이킹소다, 구연산, 과탄산소다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케이맘 천연 파우더 세제 3종은 공업용이 아닌 먹을 수 있는 식품첨가물 등급의 원료만으로 만들어 안전성을 강조했으며 대용량 파우치 형태가 아닌 한 손에 들기 좋게 하기 위해 용기 타입으로 제작됐다.

 

베이킹소다는 옷 세탁, 과일 잔류 농약 제거, 욕실 찌든 때 제거에 주로 쓰이며 과탄산소다는 계면활성제, 형광증백제 없는 천연 섬유표백제로서 옷 찌든 때, 얼룩 제거에 좋다.

또한 세탁 시 섬유유연제 역할을 하는 구연산은 자연 살균 효능까지 있어 아기 용품 소독에 좋으며 용도에 따라 2~3종을 배합해 사용하면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김민정 대표는 “원래 아기용품은 제품 특성 상 소비자들이 안전성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편으로 옥시 살균제 사건으로 육아에 불안감이 가중된 부모님들이 안심 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제작 된 천연세제”라며 “조합에 따라 세탁, 탈취, 살균 등 효과가 다양해 가정에서 아이, 부모 모두 만족스럽게 사용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맘 천연유래 베이킹소다, 구연산, 과탄산소다 3종은 마더케이 공식몰과 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첨부파일 케이맘 파우더 3종.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