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케이맘, 무역의 날 기념 수출의 탑 수상 2019-09-23
마더케이 케이맘, 무역의 날 기념 수출의 탑 수상 2019-09-23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가 지난 12월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 54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0년 국내 최초 아기지퍼백을 출시한 이래로, 출산준비 필수브랜드로 알려진 마더케이는 지난 2013년 세컨드 브랜드인 케이맘(K-MOM)을 런칭했다.

‘언제나 다정한 엄마(Kind Mom)’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케이맘은 지난 2014년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대다수 국가와 미국, 호주 등 해외 10여개국에 수출 중이며 세계 최대 규모의 육아용품 박람회인 중국 CBME 전시회와 독일 국제 육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하여 한국 육아용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Natural Pureness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유아세제부터 최근에는 제로더스트(Zero-Dust) 친환경세제 라인업과 보들보들 소프트 슬림핏 기저귀를 차례로 런칭하며 출산준비 필수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제품라인을 확대하고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동물 모티브의 자연친화적 캐릭터를 이용하여 케이맘만의 톡톡 튀는 아이덴티티를 반영하고 있다.

케이맘 모브랜드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케이맘은 안전한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육아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런칭된 브랜드로, 아기를 생각하는 엄마,아빠의 마음으로 임직원 모두가 함께 노력하여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졌다”라며 “앞으로도 아기와 엄마 모두를 위한 육아용품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마더케이, 케이맘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맘은 2017년 12월 ‘처음’ 팬티기저귀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12월 14일부터 25일까지 마더케이몰과 위메프에서 예약구매 기획전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투뉴스 김윤정 기자
(*보도일자: 2017.12.15)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