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중금속 제거에 효과적인 우리 아기 처음 세제 케이맘 제로더스트 세제 2019-12-24
중금속 제거에 효과적인 우리 아기 처음 세제 케이맘 제로더스트 세제 2019-12-24

연일 계속되는 미세먼지 경보에 바깥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외출 후 아기 옷 세탁에 신경이 쓰인다는 육아 부모들이늘고 있다. 특히 신생아 시기에는 각종 성분에 대한 걱정으로 아기 전용 세제를 많이 찾게 된다. 이에 마더케이가 만든 케이맘 제로더스트 세제가 눈길을 끌고 있는데 우리 아기의 소중한 처음을 생각하며 만든 브랜드로제로더스트 라인은 민감한 신생아를 둔 가정에서 많이 찾는 친환경 세제이다.특히 제로더스트 신생아 세탁세제는 중금속 제거 기술을 적용한 강력한 세정력을 가졌지만 식물유래 성분을 사용해피부 자극은 최소화했다. 초 순수 정제수(R.P.P Water)를사용해 물과 세정 성분의 결합력을 높여 묵은 때, 찌든 때까지 세탁이 가능하다.


만약 옷감을 부드럽게 유지하고 싶다면 제로더스트 섬유유연제를 함께 사용하는 것도 추천한다. 알러지 프리 원료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신생아도 자극 없이 오랫동안 은은한 향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 미세먼지가 심한 날 아이 옷을 잘 케어하기 위해서는 지켜야 하는 몇 가지 수칙이 있다. 세탁 전에는 최대한 옷에 붙은 먼지를 털어내야 하는데 창가, 베란다에서몇 번 털기만 해도 미세먼지를 30% 감소시킨다. 또 세탁기에넣기 전 아기 세제를 이용해 애벌빨래를 해주면 좋은데 이때 주의할 점은 10분 이내로 해야 한다. 미세먼지가 심한 시기에는 실내 건조를 주로 하게 되는데 케이맘 제로더스트는 식물유래 성분의 은은향 솝향으로 실내에서도쾌적하게 건조가 가능하다.

마더케이 X 케이맘 김민정 대표는 케이맘제로더스트 세제는 납, 카드뮴 등 중금속 제거 기술로 환경부의 까다로운 성분 검사를 통과한 친환경 세제이다신생아 시기 사용이 가능한 세제를 찾는다면 우리 아기 처음세제로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제로더스트 라인 친환경 라인은 세제, 섬유유연제 외에도 아기 욕조, 화장실 등에 사용이 가능한 다목적세정제, 분유자국, 토사자국 제거에 탁월한 얼룩제거제, 아기 젖병세정제, 유아 손세정제 이렇게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보도일자: 2019.03.18)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