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출산준비물 ‘무형광 가제손수건’ 출시 2019-09-23
마더케이, 출산준비물 ‘무형광 가제손수건’ 출시 2019-09-23

토탈 육아케어 브랜드 마더케이는 밤부, 순면 원단 별 두 가지 타입의 가제 손수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더케이 가제손수건은 원단부터 봉제, 나염까지 전 생산 과정 모두 국내에서 이뤄진 제품으로, 국제공인시험기관 FITI의 형광 증백제 무검출 테스트를 통과해 신생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옥스포드 직조 형식의 엠보 원단으로 만들어져 일반 거즈면보다 흡수력이 뛰어나고 미어짐 없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자연 항취성 및 뛰어난 흡수력의 ‘밤부’ 원단과 100% 목화 순면을 사용해 자극이 덜한 ‘순면’ 원단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신생아 시기뿐만 아니라 육아 내내 기본 수 십장 이상 다량으로 쓰게 되는 아기 용품이 아기 손수건“이라며 “이에 원단의 안전성은 물론이고 패턴과 색깔을 입힌 디자인 손수건을 기본 무지 타입과 함께 세트 구성해 머리띠, 이유식 턱받이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를 뒀다”고 밝혔다. 

한편, 마더케이 가제손수건은 현재 공식 쇼핑몰 마더케이몰에서 신생아용품 지퍼백, 건티슈, 수유패드 등과 함께 구입 가능하다. 


시민일보 김민혜 기자

(*보도일자: 2017.07.19)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