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게시판 상세
마더케이, 360도 어느 자세나 자유로운 추 빨대컵 선보여 2019-09-25
마더케이, 360도 어느 자세나 자유로운 추 빨대컵 선보여 2019-09-25

프리미엄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가 어느 자세에서나 자유롭게 수유할 수 있는 빨대컵 추 리필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더케이의 빨대컵 추 리필세트는 빨대에 무거운 추가 달려 있는 제품으로 앉아서도 누워서도 마지막 한방울까지 남김없이 섭취가 가능해 360도 어느 자세에서나 아이 혼자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빨대에 달려있는 추 하단 3개의 돌기가 빨대컵 바닥에 달라붙지 않도록 도와주면서 아기가 먹는 각도에 따라 빨대가 자유롭게 움직이는데 특히 빨대컵을 사용하는 시기는 아이들이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고 누워서도 음료를 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편리한 육아템 중 하나이다. 최근에는 휴가시즌을 맞이해 다회분의 수유를 젖병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일회용 빨대컵의 사용량이 늘기도 했다.

 

또한 빨대 부분은 액상(LSR) 고급 연질 실리콘 소재로 아이가 물기 쉽도록 부드럽고 보들한 질감으로 고안되어 입안에서도 연하고 부드럽게 움직여 아이의 잇몸을 보호하며 십자 모양의 공기 밸브는 음료를 마실 때 압력 밸런스를 맞춰 압력파로 인한 역류를 방지해준다. 이외에도 모든 구조가 분리가 가능해 구석구석 손쉽게 세척이 가능하며 촘촘한 나선형 모양의 전용 세척솔로 세밀한 세척이 가능하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이 제품은 아이가 혼자서도 다양한 방향과 자세로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고안되어 육아를 좀 더 편하게 해준다젖꼭지, 스파우트 꼭지, 빨대 교체 세트 등의 부속품만 갈면 모두 호환이 가능한 3use 제품으로 더욱 경제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아기와 여행을 편하게 해주는 일회용 빨대컵, 일회용 젖병, 이유식 용기 등 외출 필수품들은 마더케이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